더불어민주당 서울특별시당, 경기도 가평 수해 현장서 ‘피해복구’ 활동

사회/생활 / 이정우 기자 / 2025-07-23 22:21:46

[SWTV 이정우 기자] 더불어민주당 서울특별시당은 23일 경기도 가평 조종면 일대에서 지역위원회 당원과 사무처 직원 등이 피해복구를 위한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23일 더불어민주당 서울특별시당 소속 지역위원회 당원과 사무처 직원이 가평군 수해지역에서 호우피해 복구활동을 펼쳤다. [사진=더불어민주당 서울특별시당] 


이날 수해 현장에는 민주당 서울시당을 비롯해 경기도당, 강원도당이 합동으로 참여해 400여명의 자원봉사단이 구성돼 침수가옥 집기와 토사물 정리, 쓰러진 나무 처리, 축사 주변 정비, 폐자재 수거, 농경지 정비 등의 작업에 구슬땀을 흘렸다.

장경태 서울시당 위원장은 “모든 수재민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민주당도 정부와 협력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