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지난 20일 나주시는 국회를 찾아 광주·전남 국회의원들과 함께 인공태양 연구시설 나주 유치를 위한 공동 결의문을 채택했다. 이날 윤병태 나주시장(오른쪽 첫 번쨰)은 결의문 채택 행사에 참석해 지역 연구 인프라와 주민 수용성을 강조하며 유치 필요성을 설명하고, 시도의원들과 함께 의지를 다졌다. [사진=나주시청] |
[ⓒ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
| ▲ 지난 20일 나주시는 국회를 찾아 광주·전남 국회의원들과 함께 인공태양 연구시설 나주 유치를 위한 공동 결의문을 채택했다. 이날 윤병태 나주시장(오른쪽 첫 번쨰)은 결의문 채택 행사에 참석해 지역 연구 인프라와 주민 수용성을 강조하며 유치 필요성을 설명하고, 시도의원들과 함께 의지를 다졌다. [사진=나주시청] |
[ⓒ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