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서울특별시당, 경기도 가평 수해 현장서 ‘피해복구’ 활동
이정우 기자
foxljw@hanmail.net | 2025-07-23 22:21:46
[SWTV 이정우 기자] 더불어민주당 서울특별시당은 23일 경기도 가평 조종면 일대에서 지역위원회 당원과 사무처 직원 등이 피해복구를 위한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장경태 서울시당 위원장은 “모든 수재민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민주당도 정부와 협력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