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나주시, ‘푸드테크 연구지원센터’ 기공식 개최…미래 식품산업 거점 시동 편집국 sportswkr@naver.com | 2025-12-03 14:33:33 [SWTV 편집국] ▲ 지난 2일 나주시는 푸드업사이클링 산업을 선도하기 위한 ‘푸드테크 연구지원센터’ 기공식을 열고 총 105억원 규모 공사에 본격 착수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풍부한 농축산 자원을 기반으로 지속 가능한 미래 식품산업 생태계를 구축하겠다”며 오는 2027년 1월 개소 목표를 밝혔다. [사진=나주시] [ⓒ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1아홉, 내달 8일 컴백 확정⋯미니 3집으로 8개월 만의 귀환2삼성물산, 서울 서남권 최대어 ‘목동 재건축’ 공략…연내 수주 총력전3파라다이스그레인, 다이어트 원료로 주목…“굶지 않고 태운다”4'전현무계획3' 전현무, 도영·이찬원·영탁 단골집 전격 공개5이민영, 7차 연장 끝에 JLPGA 니치레이 레이디스 역전 우승 ‘日 통산 8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