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나주시, 상하수도 요금 인상 1년 유예…시민 부담 최소화 편집국 sportswkr@naver.com | 2025-12-10 13:02:29 [SWTV 편집국] ▲ 나주시는 2026년 1월 예정된 상하수도 요금 인상을 1년 유예해 오는 2027년부터 적용하기로 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요금 인상은 불가피하지만, 시민 부담 완화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조치다”며 향후 변동 사항은 사전에 충분히 안내하겠다고 밝혔다. [ⓒ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1아홉, 내달 8일 컴백 확정⋯미니 3집으로 8개월 만의 귀환2삼성물산, 서울 서남권 최대어 ‘목동 재건축’ 공략…연내 수주 총력전3파라다이스그레인, 다이어트 원료로 주목…“굶지 않고 태운다”4'전현무계획3' 전현무, 도영·이찬원·영탁 단골집 전격 공개5이민영, 7차 연장 끝에 JLPGA 니치레이 레이디스 역전 우승 ‘日 통산 8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