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윤병태 나주시장, 인공태양 연구시설 유치 총력…국회서 공동 결의 김성인 기자 sikim@gmail.com | 2025-11-21 12:31:45 ▲ 지난 20일 나주시는 국회를 찾아 광주·전남 국회의원들과 함께 인공태양 연구시설 나주 유치를 위한 공동 결의문을 채택했다. 이날 윤병태 나주시장(오른쪽 첫 번쨰)은 결의문 채택 행사에 참석해 지역 연구 인프라와 주민 수용성을 강조하며 유치 필요성을 설명하고, 시도의원들과 함께 의지를 다졌다. [사진=나주시청] [ⓒ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1아홉, 내달 8일 컴백 확정⋯미니 3집으로 8개월 만의 귀환2삼성물산, 서울 서남권 최대어 ‘목동 재건축’ 공략…연내 수주 총력전3파라다이스그레인, 다이어트 원료로 주목…“굶지 않고 태운다”4'전현무계획3' 전현무, 도영·이찬원·영탁 단골집 전격 공개5이민영, 7차 연장 끝에 JLPGA 니치레이 레이디스 역전 우승 ‘日 통산 8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