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나주시, ‘2025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 개최…한 해 나눔 되새겨

편집국

sportswkr@naver.com | 2025-12-11 11:15:14


[SWTV 편집국]
 
▲ 지난 9일 나주시는 국립나주숲체원에서 자원봉사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윤병태 나주시장은 지역 곳곳에서 헌신해온 봉사자들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나눔과 연대가 나주의 성장 기반인 만큼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자원봉사 지원 환경을 더욱 강화하겠다”라고 밝혔다.
 

[ⓒ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