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나주시, ‘2025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 개최…한 해 나눔 되새겨 편집국 sportswkr@naver.com | 2025-12-11 11:15:14 [SWTV 편집국] ▲ 지난 9일 나주시는 국립나주숲체원에서 자원봉사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윤병태 나주시장은 지역 곳곳에서 헌신해온 봉사자들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나눔과 연대가 나주의 성장 기반인 만큼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자원봉사 지원 환경을 더욱 강화하겠다”라고 밝혔다. [ⓒ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1아홉, 내달 8일 컴백 확정⋯미니 3집으로 8개월 만의 귀환2삼성물산, 서울 서남권 최대어 ‘목동 재건축’ 공략…연내 수주 총력전3파라다이스그레인, 다이어트 원료로 주목…“굶지 않고 태운다”4'전현무계획3' 전현무, 도영·이찬원·영탁 단골집 전격 공개5이민영, 7차 연장 끝에 JLPGA 니치레이 레이디스 역전 우승 ‘日 통산 8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