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나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 개최…복지 공동체 성과 공유 편집국 sportswkr@naver.com | 2025-12-12 10:54:07 [SWTV 편집국] ▲ 나주시는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한 해 동안 추진한 복지 활동과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2025년 성과보고회’를 개최해 현장에서의 나눔 실천과 협력 성과를 되돌아 봤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윤병태 나주시장은 지역 복지 안전망 강화를 위한 민관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시민 모두가 체감하는 따뜻한 복지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1아홉, 내달 8일 컴백 확정⋯미니 3집으로 8개월 만의 귀환2파라다이스그레인, 다이어트 원료로 주목…“굶지 않고 태운다”3삼성물산, 서울 서남권 최대어 ‘목동 재건축’ 공략…연내 수주 총력전4'전현무계획3' 전현무, 도영·이찬원·영탁 단골집 전격 공개5이민영, 7차 연장 끝에 JLPGA 니치레이 레이디스 역전 우승 ‘日 통산 8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