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8월 日 두 번째 EP ‘회귀러브’ 발매…타이틀곡 ‘이그지스텐스'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2026-06-25 08:40:23

▲ 제로베이스원 [사진 제공 = 웨이크원]

 
[SWTV 유병철 기자]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일본으로 글로벌 상승 기세의 열기를 이어간다.
 
소속사 웨이크원은 25일 “제로베이스원이 오는 8월 19일 일본 EP 2집 ‘회귀러브(回帰LOV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제로베이스원이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일본 신보다. ‘돌고 돌아 너에게(circling back to you)’를 테마로 완성된 총 3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이그지스텐스(イグジステンス)’에는 ‘수억광년(幾億光年)’으로 차트를 휩쓴 일본의 피아노 트리오 밴드 오모이노타케(Omoinotake) 멤버가 참여해 제로베이스원과의 특별한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외에도 ‘회귀러브’에는 일본 오리지널 곡 ‘아프로디테(Aphrodite)’는 물론, 지난달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어센드-(Ascend-)’의 타이틀곡 ‘톱 5(TOP 5)’ 일본어 버전까지 담겨 현지 팬심을 정조준할 전망이다.
 
앞서 제로베이스원은 일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름 안부 인사를 건네는 편지 이미지를 업로드하며 컴백을 암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기재된 문구에는 오모이노타케와 관련된 스포일러까지 포함돼 글로벌 K-POP 팬들의 열띤 추리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제로베이스원은 이번 신보를 통해 한국과 미국에 이어 일본으로 글로벌 행보를 전개하며 인기몰이를 가속화 할 계획이다”며 “여름을 맞이해 돌아오는 이들이 어떤 매력을 담은 음악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고 전했다.
 
제로베이스원은 그룹 활동은 물론 멤버 개개인의 영역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5세대 아이콘’다운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 제로베이스원은 계속해서 한계 없는 성장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의 ‘회귀러브’는 오는 8월 19일 0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