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여자양궁, 2진으로 아시아선수권 리커브 단체전 금메달
임재훈 기자
sportswkr@naver.com | 2025-11-16 21:11:26
[SWTV 스포츠W 임재훈 기자] 한국 여자 리커브 양궁 대표팀이 2025 아시아양궁선수권대회에서 단체전 금메달을 따냈다.
이번 대회에 나선 대표팀은 올해 국가대표 최종 평가전을 통과하지 못한 남녀 국가대표 2진이다.
[ⓒ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임재훈 기자
sportswkr@naver.com | 2025-11-16 21:11:26
[ⓒ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