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나주시, 전남 동물방역위생 평가 3년 연속 ‘최우수상’ 이지한 기자 otp0564@gmail.com | 2025-12-02 15:06:36 ▲ 전국 최대 오리 사육지인 나주시가 2025년 전라남도 동물방역위생 시책 추진종합평가에서 3년 연속 최우수상을 받으며 재난형 가축전염병 ‘0건’ 기록으로 방역 선도도시의 위상을 또 한 번 증명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철새 도래기 철저한 차단방역을 당부하며 “지역 축산업과 시민 안전을 위한 방역체계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1아홉, 내달 8일 컴백 확정⋯미니 3집으로 8개월 만의 귀환2삼성물산, 서울 서남권 최대어 ‘목동 재건축’ 공략…연내 수주 총력전3파라다이스그레인, 다이어트 원료로 주목…“굶지 않고 태운다”4'전현무계획3' 전현무, 도영·이찬원·영탁 단골집 전격 공개5이민영, 7차 연장 끝에 JLPGA 니치레이 레이디스 역전 우승 ‘日 통산 8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