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나주시, 인공태양 연구시설 유치 ‘원팀 출격’ 이지한 기자 otp0564@gmail.com | 2025-11-24 13:05:54 [SWTV 이지한 기자] 나주시는 지난 21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핵융합 핵심기술 개발 및 첨단 인프라 구축’ 최종 발표평가에 참석해 김영록 전남지사와 윤병태 시장이 각각 발표와 질의응답을 맡으며 인공태양 연구시설 유치 의지를 밝혔다. 윤 시장은 지역 연구 인프라와 부지 적합성을 강조하며 정부 평가단에 적극적으로 나주 유치의 당위성을 설명했다. [ⓒ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1아홉, 내달 8일 컴백 확정⋯미니 3집으로 8개월 만의 귀환2삼성물산, 서울 서남권 최대어 ‘목동 재건축’ 공략…연내 수주 총력전3파라다이스그레인, 다이어트 원료로 주목…“굶지 않고 태운다”4'전현무계획3' 전현무, 도영·이찬원·영탁 단골집 전격 공개5이민영, 7차 연장 끝에 JLPGA 니치레이 레이디스 역전 우승 ‘日 통산 8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