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임종룡 회장·임직원 참여 ‘명절 봉사활동’
김경란 기자
| 2026-02-05 10:19:10
[SWTV 김경란 기자] 동양생명은 지난 3일 설 명절을 맞아 서울 종로구 소재 본사에서 우리금융미래재단과 함께 ‘우리금융 福(복) 꾸러미’ 포장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동양생명이 우리금융그룹에 편입된 이후 임종룡 회장과 동양생명 임직원들이 함께한 첫 봉사활동으로, 사회공헌 실천과 더불어 계열사간 연대와 나눔의 가치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임종룡 회장과 성대규 동양생명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직원 50여명이 참여해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우리금융 福 꾸러미’를 포장하며 명절의 온기를 나눴다.
식료품과 건강물품으로 구성된 ‘우리금융 福 꾸러미’는 우리금융미래재단이 마련한 노인가구 맞춤 생계물품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국 노인가정 7000세대에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동양생명은 지난해 총 4648시간의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는 전년 대비 약 29% 증가한 참여 실적이다.
[ⓒ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