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윤병태 나주시장, “영산포읍 환원, 지역 정체성 회복의 시작” 이지한 기자 otp0564@gmail.com | 2025-11-27 11:19:05 [SWTV 이지한 기자] ▲ 지난 25일 윤병태 나주시장이 영산포 주민들의 숙원인 ‘영산포읍 환원’을 주제로 열린 간담회에서 박연병 행정안전부 차관보 직무대행과 함께 지역 현안과 불합리한 행정구역 구조 개선 필요성을 강조했다. 윤 시장은 “영산포읍 환원은 역사적 정체성과 주민 자긍심을 되찾는 일이다”며 지방자치법 개정의 신속한 추진을 촉구했다. [ⓒ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1아홉, 내달 8일 컴백 확정⋯미니 3집으로 8개월 만의 귀환2삼성물산, 서울 서남권 최대어 ‘목동 재건축’ 공략…연내 수주 총력전3파라다이스그레인, 다이어트 원료로 주목…“굶지 않고 태운다”4'전현무계획3' 전현무, 도영·이찬원·영탁 단골집 전격 공개5이민영, 7차 연장 끝에 JLPGA 니치레이 레이디스 역전 우승 ‘日 통산 8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