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윤병태 나주시장, “영산포읍 환원, 지역 정체성 회복의 시작”

이지한 기자

otp0564@gmail.com | 2025-11-27 11:19:05


[SWTV 이지한 기자] 
 

▲ 지난 25일 윤병태 나주시장이 영산포 주민들의 숙원인 ‘영산포읍 환원’을 주제로 열린 간담회에서 박연병 행정안전부 차관보 직무대행과 함께 지역 현안과 불합리한 행정구역 구조 개선 필요성을 강조했다. 윤 시장은 “영산포읍 환원은 역사적 정체성과 주민 자긍심을 되찾는 일이다”며 지방자치법 개정의 신속한 추진을 촉구했다.

[ⓒ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