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완전체 2개월 연장해 3월까지 활동 “앙코르 콘서트·신보 예정”
노이슬
hobbyen2014@gmail.com | 2025-12-01 09:38:33
[SWTV 스포츠W 노이슬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이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멤버 9인 전원이 활동 2개월 연장에 전격 합의했다.
이번 결정은 팀에 대한 깊은 애정과 제로즈(ZEROSE, 공식 팬덤명)의 변함없는 큰 사랑에 진심으로 보답하고자 멤버들이 뜻을 모은 것으로, 오는 3월까지 완전체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에, 제로베이스원은 2025 월드투어 ‘2025 ZEROBASEONE WORLD TOUR 'HERE&NOW'' 앙코르 콘서트 및 신보 발매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웨이크원]
앞서 컴백 쇼케이스 당시 성한빈은 “저희도 최대한 많은 대화와 회의를 하면서 좋은 방향을 향해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중이다. 아직 확정된 것은 아무것도 없다. 이번 정규앨범을 잘 보여드리는게 가장 최선이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한유진 역시 “열린 가능성으로 많은 생각들을 하면서 멤버들과 많이 얘기하고 있다. 팬분들과 대중분들이 원하시는 선택을 하지 않을까 싶다”고 했다.
제로베이스원은 데뷔 이후 6연속 밀리언셀러를 기록하며 '5세대 대표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미국 빌보드 차트와 일본 오리콘 차트 등 세계 주요 음악 시장에서 꾸준한 존재감을 확대해 왔다. 최근 개최한 2025 월드투어 'HERE&NOW' 역시 연이은 매진 소식을 이어가며 막강한 글로벌 티켓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