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성한빈, tvN 로코 ‘스프링 피버’ OST 부른다…‘너란 봄’ 20일 발매
임가을 기자
coneylim64@gmail.com | 2026-01-19 09:34:51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의 성한빈이 tvN 로맨틱 코미디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의 다섯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스프링 피버’는 찬바람 쌩쌩 부는 교사 윤봄(이주빈)과 불타는 심장을 가진 남자 선재규(안보현)의 봄날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다섯 번째 OST ‘너란 봄’은 극 중 선재규가 윤봄을 통해 상처받았던 마음을 조금씩 치유해가며 사랑을 시작하는 순간을 봄이라는 계절에 빗대 담아낸 곡이다. 성한빈의 맑고 포근한 미성이 서정적인 가사와 어우러져 두 사람의 로맨스에 애틋함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스프링 피버’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50분 tvN에서 방송되며, ‘너란 봄’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