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티 위시, 日 싱글 더블 타이틀곡 ‘보이 미츠 걸’ 발매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2026-06-22 10:57:24
[SWTV 유병철 기자]NCT WISH(엔시티 위시)가 청량 에너지로 여름을 활짝 연다.
소속사 에스엠(SM)엔터테인먼트는 22일 “NCT WISH 일본 새 싱글 ‘YO-I-DON! / BOY MEETS GIRL’(요이돈! / 보이 미츠 걸)의 더블 타이틀곡 ‘BOY MEETS GIRL’이 오늘 0시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에서 공개됐다”며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됐다”고 밝혔다.
신곡 ‘BOY MEETS GIRL’은 1994년 발매된 일본 인기 그룹 TRF의 히트곡을 NCT WISH만의 청량하고 발랄한 분위기로 재해석한 리메이크곡으로, 원곡의 따뜻하고 아련한 정서 위에 에너제틱한 신스 베이스와 하우스 드럼, 그리고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이 조화를 이루며, 새롭게 추가된 랩 섹션이 신선한 매력을 더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이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들을 한 편의 여름방학 기록처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과 NCT WISH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더해져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안긴다.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NCT WISH의 이번 일본 싱글 발매 또한 그룹의 국제적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NCT WISH 일본 새 싱글 ‘YO-I-DON! / BOY MEETS GIRL’은 오는 7월 15일 현지 음반 발매되며, 7월 13일 0시 또 다른 더블 타이틀곡 ‘YO-I-DON!’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도 미리 만날 수 있다.
[ⓒ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